안마-전국 정보
미아 지역 즐겨찾기

[미아-벤틀리] █ 믿고찾는 그곳! 환영합니다 고객님! █

벤틀리실장 43 24,100 09.24 22:24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.

43 Comments
hwidolrj 02.09 04:38  
댓글내용 확인
벤틀리실장 05.11 21:47  
전화예약도 되고 그냥 오셔도 됩니다 ^^
팀707 04.22 00:25  
미아에도 있구나 . 가자`~~
벤틀리실장 05.11 21:48  
팀 오빠님 꼭 방문해주세요 히히 ^^
부산으로 05.11 17:46  
챨스가 벤틀리로 바뀐건강
벤틀리실장 05.11 21:49  
네 챨스 실장님 박스 바뀌고 저 금실장이 들어왔어요 시스템 언니들 많이 들어왔으니까 꼭 한번 찾아주세요 ^^
jog88 05.15 14:30  
댓글내용 확인
벤틀리실장 05.15 22:51  
조이는 늦어도 금요일까지 온다고 연락왔습니다  ^^
야간문 05.16 17:42  
댓글내용 확인
벤틀리실장 05.16 22:13  
이제 아셨으면 놀러오셔 야죵 ^^
파라다이스로 만들어 드릴께요 ㅎㅎ
중구남 05.17 23:42  
댓글내용 확인
벤틀리실장 05.21 00:38  
^^ 다음에도 꼭 찾아주셔요 오빠 ㅎㅎ
쫑짱 05.26 13:36  
댓글내용 확인
흐뀨흐뀨 05.28 09:49  
댓글내용 확인
이민 06.10 01:12  
30분코스 60분 코스 가격 알려주세요
처음이라 30분 해보고 지명 정해보든 하게여
주간에도 되나여?
보지빨고싶다 06.20 19:08  
댓글내용 확인
mrNICK 07.15 17:40  
별이 언니 주간조라고 소개되어있는데 야간조네요? 어느 쪽인가요?
이후빈 07.28 13:43  
댓글내용 확인
bbdbfdbdfbdf 08.04 20:33  
댓글내용 확인
Dhsel 08.12 04:37  
댓글내용 확인
다각꺼야 08.27 08:20  
몇시전화예악 시작인가요?  오픈시간이랑여
북이 08.29 15:14  
사장님 바뀐건거용
람자 09.01 01:01  
잘봤습니다 번창힌세요
vyoz7603 09.01 02:34  
주간이좋은가요?야간이 좋은가요?
코코방 09.03 01:54  
꼭 방문을 해보리라.
kayuu 09.04 13:29  
ㅈㅂㄱㄱㄴㄷ
박아보자우리 09.05 21:09  
뽀뽀는 이제
일 안하나요
성기아빠 09.07 12:46  
잘 보고 갑니다~
카우치 09.07 23:43  
잘 보고 갑니다.
즐거운인생살이 09.09 00:42  
내상까진 아니지만 스타일 미팅 실패로 아쉬웠는데 실장님이 친절하셔서 담에 다시 믿고 가보렵니다~
가무시 09.14 10:41  
다른곳하곤 조금 다르다르다는 느낌이네여 의정부인데 가볼까 ㅎ 나만 다르다고 느끼나 ㅎㅎ
문짱 09.14 13:37  
2타임 끊었는데 2번째는 실패함 ㅠ 후기 좋은 애들은 절때 안되는듯
멋남멋짐폭발 09.15 08:24  
함 가고고싶다ㅠㅠ
멋남멋짐폭발 09.15 08:24  
함 가고고싶다ㅠㅠ
민국 09.15 21:51  
곧 갑니다 ^^
인생날두 09.18 04:37  
번창하새요ㅣ~~~~~
빈짱구 09.18 11:40  
잘보고 갑니다 번창하세요
블랑블랑1234 09.19 15:26  
댓글내용 확인
즐거운인생살이 09.20 21:07  
ㅅㄳㄱ
유치그림자 09.21 00:15  
대박나세요 

축하드립니다~ 6 행운 포인트 당첨되었습니다.

sji371 09.24 07:25  
잘보고갑니다
vbiaze 09.24 17:27  
잘보고 갑니다

축하드립니다~ 44 행운 포인트 당첨되었습니다.

치르넨 09.24 22:24  
바로 집앞인데 한번을 못가네요..ㅠㅠㅠㅠ
제목 글쓴이
게시물이 없습니다.
업체더보기
지역별 업체정보
오피 업체정보
강남지역
비강남지역
경기지역
인천지역
충청/대전/강원
경상/전라/제주
휴게텔 업체정보
서울지역
경기지역
인천지역
충청/대전/강원
경상/전라/제주
건마 업체정보
서울지역
경기지역
인천지역
충청/대전/강원
경상/전라/제주
풀싸롱 업체정보
강남지역
비강남지역
경기지역
인천지역
충청/대전/강원
경상/전라/제주
안마 업체정보
서울지역
전국지역
업 체 정 보
키스방-전국
립카페-전국
핸플/패티쉬